서울 강남 <아우라 스튜디오> 웨딩촬영 후기 / 일반인 내돈내산 찐 후기
신부야를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지급받았으나,이용하며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결혼 준비하면서 가장 오래 고민했던 것 중하나가 바로 웨딩촬영 스튜디오였어요.요즘 워낙 다양한 컨셉의 스튜디오가 많다 보니,샘플 사진은 다 예뻐 보이고,,막상 어디를 골라야 할지 정말 어렵더라고요.그래서 저희는 “시간 지나도 오래 볼 수 있는 분위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는데,그런 면에서 아우라스튜디오가 딱 마음에 들었어요.특히 자연스러운 분위기, 과하지 않은 보정감, 그리고 배우컷 느낌의 무드!전체적인 사진 톤이 깔끔하고, 인물 중심으로 분위기 있게 담아주는 느낌이 정말 좋았거든요. 과한 세트 느낌보다는 자연스럽고 세련된 무드가 강해서 최종 선택하게 됐어요.촬영 후 결과물까지 받아본 지금은“아 여기 선택하길 진짜 잘했다”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어요.촬영 전 가장 걱정됐던 부분사실 저희 둘 다 사진 찍는 걸정말 어색해하는 편이에요포즈도 전혀 모르고,평소 사진도 잘 안 찍는 스타일이라웨딩촬영 전에 걱정을 엄청 했어요.“표정 어색하면 어떡하지?”“웃는 연습해야 하나?”“손은 어디 둬야 하지?” 이런 생각만 계속했던 것 같아요.게다가 따로 포즈 공부를 하거나시안을 준비를 해간 것도 아니라빈손 상태로 갔거든요.긴장 풀어주셨던 촬영 분위기근데 촬영 시작하고 얼마 안 돼서괜한 걱정이었다 싶었어요.작가님이 분위기를 정말 편하게 만들어주셨어요. 딱딱하게 진행되는 느낌이 아니라중간중간 농담도 해주시고계속 편하게 대화하면서 촬영을 이끌어주셨거든요!그래서 처음에는 어색하게 웃던 저희도점점 긴장이 풀리고자연스럽게 표정이 나오더라고요.웨딩촬영은 스튜디오 분위기랑 작가님 스타일이진짜 중요하다는 걸 그날 느꼈어요. 괜히 촬영 잘하는 곳은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ㅋㅋ가장 인상 깊었던 포즈 디렉팅개인적으로 제일 만족스러웠던 건포즈 디렉팅이었어요.사실 웨딩사진은 손끝이나 시선 방향 같은 작은 차이로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잖아요. 근데 작가님이 진짜 디테일하게 하나하나 다 잡아주셨어요.“고개 조금만 더 들어볼게요” “시선 여기 봐주세요” “손 이렇게 올리면 더 자연스러워요”이런 식으로 계속 자연스럽게 리드해 주시는데 결과물이 확실히 다르더라고요.저희처럼 아무 준비 안 한 신랑신부도편하게 따라갈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정말 만족했어요. 괜히 전문가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자연스럽게 찍혀서 신기했어요☺️드레스 선택 팁촬영 드레스는 본식이랑 조금 다르게접근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저는 원래 실크파인데,촬영에서는 오히려 잔잔비즈나레이스 디테일이 사진에서 훨씬 잘 살더라고요.특히 아우라스튜디오는 조명감이 예쁜 편이라비즈 반짝임이 과하지 않고 고급스럽게 표현됐어요.촬영용 드레스는 움직임이나실루엣이 잘 보이는 디자인으로 고르는 걸 추천해요!크록스 신고 가서 계속 크록스 신고 있음ㅋㅋ웨딩촬영 준비물 꿀팁실제로 챙겨가서 도움 됐던 것들 정리해 보면누브라 &속바지(착용하고 감)빨대 있는 음료간단한 간식(호두과자 등)크록스(신고 감)립 수정 화장품(립은 샵에서도 챙겨주지만 제 것도 따로 챙겼어요)이 정도는 꼭 챙겨가는 걸 추천해요.특히 촬영은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당 떨어집니다..초콜릿이나 젤리 같은 거 진짜 필수예요ㅋㅋ헤어 변형이나 갈아입을 때 드셔야 해요언제 먹을 시간이 있을지 모름생각보다 빨리 끝난 웨딩촬영그리고 좋았던 점 하나 더!웨딩촬영하면 하루 종일 찍고엄청 지칠 줄 알았는데생각보다 촬영이 정말 빨리 끝났어요. 진행 흐름도 매끄럽고 동선도 잘 잡혀 있어서체력적으로 부담이 덜하더라고요.물론 중간엔 정신없긴 했지만템포가 좋아서 지루할 틈 없이 촬영했던 것 같아요.촬영 전에는 긴장 반 걱정 반이었는데 끝나고 나니까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는데?” 이 말부터 나왔어요ㅋㅋ2미터 샷촬영 후 셀렉까지 만족했던 아우라 스튜디오 최종 후기웨딩촬영은 솔직히 준비 전에는“사진 몇 장 찍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막상 해보니까 결혼 준비 과정 중가장 오래 기억 남는 이벤트 중 하나였어요.그리고 스튜디오 선택에 따라결과 분위기가 정말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사진 결과물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자연광 느낌이 너무 예쁘고피부톤 표현도 깔끔해서 원본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과한 보정 느낌 없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살려주는 스타일이라 더 좋았고요.특히 웃는 컷들이 생각보다 너무 자연스럽게 나와서 놀랐어요. 촬영 당시 작가님이 계속 분위기 편하게 만들어주셨던 게 사진에도 그대로 느껴지더라고요.강남 웨딩스튜디오 고민 중이라면아우라스튜디오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 저희처럼 사진 찍는 거어색한 예비부부라면 만족도 높을 것 같아요 :)촬영 끝나고 둘이 한 말이“우리 원래 이렇게 분위기 있었나?”였다는 게 제일 솔직한 후기입니다✨블랙 드레스 및 상위 3번째 사진을 제외한 모든 사진은지인 및 헤어 변형 선생님께서 찍어주신핸드폰 직찍입니다 :)스튜디오 촬영 : 위규복 작가님팔로워 52명, 팔로잉 5명, 게시물 13개 - 아우라스튜디오 위규복실장(@aura_bbok)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헤어변형 : 소유 선생님팔로워 184명, 팔로잉 162명, 게시물 245개 - 소유|헤어변형|웨딩촬영|혼주전문|룩북|패션쇼(@so_u.only)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국내최저가 웨딩홀,스드메 가격공개! 후기를 볼수 있는 결혼준비 첫걸음신부야를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지급받았으나, 이용하며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결혼 준비...#내돈내산 결혼 준비를 시작하면 드레스, 웨딩홀, 스튜디오에 집중하게 되는데 막상 준비하다 보면 예비신...신부야를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지급받았으나, 이용하며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웨딩촬영 ...#신부야 #신부야웨딩 #이희재플래너 #신부야플래너 #웨딩촬영 #웨딩촬영후기 #아우라스튜디오 #아우라스튜디오청담 #아우라스튜디오후기 #웨딩스튜디오 #강남웨딩스튜디오 #서울웨딩스튜디오 #웨딩사진 #웨딩스냅 #스드메 #스드메후기 #예신 #예신일기 #결혼준비 #웨딩준비 #본식준비 #예비신부 #예비부부 #웨딩촬영추천 #스튜디오촬영 #인생사진 #커플촬영 #웨딩화보 #웨딩컨셉 #웨딩촬영포즈 #웨딩촬영꿀팁 #셀렉후기 #자연스러운웨딩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