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아우라 스튜디오> 웨딩촬영 후기 / 일반인 내돈내산 찐 후기

Notice

서울 강남 &lt;아우라 스튜디오&gt; 웨딩촬영 후기 / 일반인 내돈내산 찐 후기

Q&A 비어있는심연92

​​신부야를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지급받았으나,이용하며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결혼 준비하면서 가장 오래 고민했던 것 중하나가 바로 웨딩촬영 스튜디오였어요.​요즘 워낙 다양한 컨셉의 스튜디오가 많다 보니,샘플 사진은 다 예뻐 보이고,,막상 어디를 골라야 할지 정말 어렵더라고요.​​그래서 저희는 “시간 지나도 오래 볼 수 있는 분위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는데,그런 면에서 아우라스튜디오가 딱 마음에 들었어요.​특히 자연스러운 분위기, 과하지 않은 보정감, 그리고 배우컷 느낌의 무드!​전체적인 사진 톤이 깔끔하고, 인물 중심으로 분위기 있게 담아주는 느낌이 정말 좋았거든요. 과한 세트 느낌보다는 자연스럽고 세련된 무드가 강해서 최종 선택하게 됐어요.​​촬영 후 결과물까지 받아본 지금은“아 여기 선택하길 진짜 잘했다”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어요.​​​​촬영 전 가장 걱정됐던 부분​사실 저희 둘 다 사진 찍는 걸정말 어색해하는 편이에요​포즈도 전혀 모르고,평소 사진도 잘 안 찍는 스타일이라웨딩촬영 전에 걱정을 엄청 했어요.​“표정 어색하면 어떡하지?”“웃는 연습해야 하나?”“손은 어디 둬야 하지?” 이런 생각만 계속했던 것 같아요.​게다가 따로 포즈 공부를 하거나시안을 준비를 해간 것도 아니라빈손 상태로 갔거든요.​​​​긴장 풀어주셨던 촬영 분위기​근데 촬영 시작하고 얼마 안 돼서괜한 걱정이었다 싶었어요.​작가님이 분위기를 정말 편하게 만들어주셨어요. 딱딱하게 진행되는 느낌이 아니라중간중간 농담도 해주시고계속 편하게 대화하면서 촬영을 이끌어주셨거든요!​그래서 처음에는 어색하게 웃던 저희도점점 긴장이 풀리고자연스럽게 표정이 나오더라고요.​웨딩촬영은 스튜디오 분위기랑 작가님 스타일이진짜 중요하다는 걸 그날 느꼈어요. 괜히 촬영 잘하는 곳은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ㅋㅋ​​​​가장 인상 깊었던 포즈 디렉팅​개인적으로 제일 만족스러웠던 건포즈 디렉팅이었어요.​사실 웨딩사진은 손끝이나 시선 방향 같은 작은 차이로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잖아요. 근데 작가님이 진짜 디테일하게 하나하나 다 잡아주셨어요.​“고개 조금만 더 들어볼게요” “시선 여기 봐주세요” “손 이렇게 올리면 더 자연스러워요”​이런 식으로 계속 자연스럽게 리드해 주시는데 결과물이 확실히 다르더라고요.​저희처럼 아무 준비 안 한 신랑신부도편하게 따라갈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정말 만족했어요. 괜히 전문가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자연스럽게 찍혀서 신기했어요☺️​​​드레스 선택 팁​촬영 드레스는 본식이랑 조금 다르게접근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저는 원래 실크파인데,촬영에서는 오히려 잔잔비즈나레이스 디테일이 사진에서 훨씬 잘 살더라고요.​특히 아우라스튜디오는 조명감이 예쁜 편이라비즈 반짝임이 과하지 않고 고급스럽게 표현됐어요.​촬영용 드레스는 움직임이나실루엣이 잘 보이는 디자인으로 고르는 걸 추천해요!​​​크록스 신고 가서 계속 크록스 신고 있음ㅋㅋ​웨딩촬영 준비물 꿀팁​​실제로 챙겨가서 도움 됐던 것들 정리해 보면​누브라 &amp속바지(착용하고 감)빨대 있는 음료간단한 간식(호두과자 등)크록스(신고 감)립 수정 화장품(립은 샵에서도 챙겨주지만 제 것도 따로 챙겼어요)​이 정도는 꼭 챙겨가는 걸 추천해요.​특히 촬영은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당 떨어집니다..초콜릿이나 젤리 같은 거 진짜 필수예요ㅋㅋ헤어 변형이나 갈아입을 때 드셔야 해요언제 먹을 시간이 있을지 모름​​​​생각보다 빨리 끝난 웨딩촬영​그리고 좋았던 점 하나 더!​웨딩촬영하면 하루 종일 찍고엄청 지칠 줄 알았는데생각보다 촬영이 정말 빨리 끝났어요. 진행 흐름도 매끄럽고 동선도 잘 잡혀 있어서체력적으로 부담이 덜하더라고요.​물론 중간엔 정신없긴 했지만템포가 좋아서 지루할 틈 없이 촬영했던 것 같아요.​촬영 전에는 긴장 반 걱정 반이었는데 끝나고 나니까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는데?” 이 말부터 나왔어요ㅋㅋ​​2미터 샷​촬영 후 셀렉까지 만족했던 아우라 스튜디오 최종 후기​웨딩촬영은 솔직히 준비 전에는“사진 몇 장 찍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막상 해보니까 결혼 준비 과정 중가장 오래 기억 남는 이벤트 중 하나였어요.​그리고 스튜디오 선택에 따라결과 분위기가 정말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사진 결과물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자연광 느낌이 너무 예쁘고피부톤 표현도 깔끔해서 원본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과한 보정 느낌 없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살려주는 스타일이라 더 좋았고요.​특히 웃는 컷들이 생각보다 너무 자연스럽게 나와서 놀랐어요. 촬영 당시 작가님이 계속 분위기 편하게 만들어주셨던 게 사진에도 그대로 느껴지더라고요.​강남 웨딩스튜디오 고민 중이라면아우라스튜디오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 저희처럼 사진 찍는 거어색한 예비부부라면 만족도 높을 것 같아요 :)​촬영 끝나고 둘이 한 말이“우리 원래 이렇게 분위기 있었나?”였다는 게 제일 솔직한 후기입니다✨​​​블랙 드레스 및 상위 3번째 사진을 제외한 모든 사진은지인 및 헤어 변형 선생님께서 찍어주신핸드폰 직찍입니다 :)​스튜디오 촬영 : 위규복 작가님팔로워 52명, 팔로잉 5명, 게시물 13개 - 아우라스튜디오 위규복실장(@aura_bbok)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헤어변형 : 소유 선생님팔로워 184명, 팔로잉 162명, 게시물 245개 - 소유|헤어변형|웨딩촬영|혼주전문|룩북|패션쇼(@so_u.only)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국내최저가 웨딩홀,스드메 가격공개! 후기를 볼수 있는 결혼준비 첫걸음신부야를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지급받았으나, 이용하며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결혼 준비...#내돈내산 결혼 준비를 시작하면 드레스, 웨딩홀, 스튜디오에 집중하게 되는데 막상 준비하다 보면 예비신...신부야를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지급받았으나, 이용하며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웨딩촬영 ...​​​#신부야 #신부야웨딩 #이희재플래너 #신부야플래너 #웨딩촬영 #웨딩촬영후기 #아우라스튜디오 #아우라스튜디오청담 #아우라스튜디오후기 #웨딩스튜디오 #강남웨딩스튜디오 #서울웨딩스튜디오 #웨딩사진 #웨딩스냅 #스드메 #스드메후기 #예신 #예신일기 #결혼준비 #웨딩준비 #본식준비 #예비신부 #예비부부 #웨딩촬영추천 #스튜디오촬영 #인생사진 #커플촬영 #웨딩화보 #웨딩컨셉 #웨딩촬영포즈 #웨딩촬영꿀팁 #셀렉후기 #자연스러운웨딩촬영 ​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6길 83 학산빌딩 지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09 희승빌딩 B1
  • 대표전화 : 02-563-3361
  • 팩스 : 02-538-6785
  • 이메일 : adonestudio@adone.co.kr
  • 개인정보보호책임 :